최근 비만의 원인이 장내 지방세균인 것으로 밝혀졌다.
2006년 제프리 고든 교수팀은 이런 '지방세균'의 존재를 밝혔으며
지방세균은 체내 에너지 소모를 떨어트리고 지방은 과다 축적시켜
소량을 섭취해도 살을 더 잘 찌게 만든다.
이런 지방세균이 다이어트의 원인으로 떠오르면서 지방세균을 녹이는 베라핏이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실제 지방세균을 제거하면 효과는 어떨까?
출산 후 20kg 이상 체중이 증가해 빠지지 않았던 주부 김희영씨(47)는 TV를 통해 지방세균을 알게되고 지방세균을 제거하는 베라핏을 시작했다.
지방세균을 녹이면서 체지방만 골라 태우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니 체중감량은 물론 소화건강과 포만감을 증가시켜줘 별도의 식단이나 운동없이 2주만에 17kg 감량을 할 수 있었다.
베라핏은 국내에서 단 2곳만 사용중인 돌외잎추출물에서 AMPK효소를 추출하여 사포닌이 인삼의 6배 높으며 효과적으로 지방세균을 녹이며 체지방과 내장지방을 분해하여 인체시험결과 체중, BMI지수,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를 확인하였다.
또한 밤에는 운동한것과 같은 효과로 지방을 추가로 태우고 고지혈증과 혈당감소를 막아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도와 한국, 일본, 미국등에서 특허를 받았다.
배우 오나라는 TV프로그램을 통해 "배우라는 직업으로 다이어트는 평생 동반자인거 같다. 최근 스케줄이 증가하면서 운동할 시간도 부족하고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관리가 쉽지 않았는데 베라핏을 통해 간편하게 관리했다."고 소개했다.
오나라의 몸매비결로 소개되며 화제가 된 베라핏은 체험단 200명 전원감량에 성공했으며 국내 최고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 한국씨엔스팜에서 제조해 15년간의 안전성과 최적의 기능성을 확보, 기존의 다이어트와 달리 감미료나 합성향료가 없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문제점으로 떠오르는 간손상, 쓴맛, 갈증, 두통등의 부작용까지 전혀 없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단전개 및 재배포 금지

제가 다이어트만 하면 운동강박증이 심했거든요 근데 제가 운동을 너무 싫어해서 고민하다가베라핏은 운동을 안해도 운동한것같은 효과가 있다고 국내에 단 2곳밖에 없는 특별한 원료를 쓴다길래바로 광고보고 저번달에 신청했는데지금 상담받고 시작한지는 3주쯤 되었는데 이거 정말 효과 있어요~
통통했던 뱃살이 늘씬해지고 탄탄하게 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니 확실히 활동량도 더 늘어나네요ㅋㅋ
조금만 먹어도 살이 확 찌는 스타일이라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지금까지 8개 정도 먹어봤는데 부작용없고 속편한 제품은 이게 처음이예요
효과도 이게 제일 빨리 많이 빠졌어요 음식 스트레스가 없다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새해 옷정리했더니 살쪄서 못입는옷이 반이상..